728x90
반응형

부산 가덕도 바다뷰 카페 두문

 

카페 두문은 예전에 제가 올렸던 예쁜카페 브리타니 옆에 있는 대형카페입니다.

두 곳 다 바다를 풍경으로 하고 있어서 너무 예뻤는데요. 두무은 해질녘에 맞춰 다녀 왔는데 너무 예뻐서 포스팅 남겨 봅니다^^


"두문"

주소: 부산 강서구 가덕해안로 655

전화번호: 051-747-5200

영업시간: 매일 10:20~22:00

마지막 주문: 21:30

주차: 카페 앞 전용 주차공간 있음


해안도로 바로 옆에 위치한 카페 두문은 주차공간이 필로티 구조 아래쪽과 카페를 들어가는 정문쪽에 두군데로 꽤 많은 차량이 주차 할 수 있게 넓었습니다. 

 

카페 외관

해안도로 바로 옆에 위치해 있지만 입구는 위로 조금 올라가 뒤쪽으로 가야 보이는 두문의 특이한 구조.

1월에 방문했는데, 아직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남아있어 어떤 분위기가 펼쳐질까 기되되는 문이었습니다.

 

두문 주차장

정문에서 아래쪽으로 내려오는 오른쪽에도 주차 공간이 있었는데요 틈새 공간까지 활용해서 꽤 넉넉한 주차공간이었습니다.

두문 메뉴

메뉴 및 베이커리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빵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카페 내부 1층

해가 지기전에 방문했는데 1층 내부는 내려오면서 찍게 되어 일몰 풍경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진짜 너무 예뻐서 입을 못다물 정도의 바다뷰....

728x90

카페 내부 2층

대형 카페 답게 곳곳에 테이블이 있었고, 많은 사람을 수용할 만한 큰 카페였습니다. 2층은 외부로 나갈 수 있는 오토폴딩 도어가 있었고, 3층으로 가면 한쪽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요.

카페 내부 3층

바다 위에 자리 잡은 듯 펼쳐진 바다뷰에 입을 못다물겠더라고요. 이미 앞쪽은 자리가 다 차 있어서 뒤쪽에서 조용히 먹기로 했어요^^

반응형

1층 외부 

 

다먹고 내려오는 길에 보였던 일몰이 너무 예뻐서 안나갈 수 가 없었습니다. 바람이 너무 세서 자동문도 꺼 두셨다고 하시네요. 나가려고 하니 사장님이 오셔서 열어 주셨다는... 빨갛게 내리는 노을 빛이 바다랑 만나서 계속 보게 되는 예쁜 일몰... 잠시 멈춰서서 멍하게 남편이랑 바라 봤어요. 

 

리뷰-

바다를 그대로 품은 듯한 카페 두문.

드라이브길에 들려서 커피와 함께 바다를 보고 얘기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였습니다. 

커피 맛집 보다는 뷰 맛집으로 재방문 하고 싶네요~

부산 가덕도 브런치 카페 브리타니 BRITTANY :: 리뷰하는기리니 (tistory.com)

 

 

부산 가덕도 브런치 카페 브리타니 BRITTANY

부산 가덕도 브런치 카페 브리타니 BRITTANY 엄마 찬스로 남편과 오랜만에 나가보는 외출로 신난 하루에 예쁜 카페까지 다녀와서 남기는 포스팅입니다. 창원에서 기장으로 가려다 거리상 가까운

giriniami.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