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구미 구평동 홍익돈까스

한번씩 돈까스 먹고 싶은 날이 있는데, 집에서 먹는 돈까스 말고 경양식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입니다.

예전에 대구 살때 친구랑 한번 가보고 맛이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 구미에도 있더라고요.

얼굴만한 돈까스로 경북에서 유명한 "홍익돈까스" 리뷰해 볼게요~

 


"홍익돈까스"

주소: 경북 구미시 인동43길 5-5

전화번호: 054-476-9190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평일 14:30~17:00 

주말 15:00~17:00

마지막 주문 20:30

 


"홍익돈까스" 는 음식으로 사람을 널리 이롭게 하자라는 약속으로 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로 아침 저녁 새로운 기름으로 튀겨낸다고 합니다.

 

구미에 도량점과 구평점 두군데가 있는데 저희는 집과 가까운 구평점을 다녀왔고, 주차공간은 홍익돈까스 뒷문쪽에 꽤 넓은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거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입구에 안내판이 있어 읽어봤는데, 포장판매를 하지 않는데 포장가능 메뉴가 있다고요? 조금 의아했어요.

 

 

 

입구엥 휴대폰 충전기가 따로 비치되어 있어 폰 충전 하실 분들은 여기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일, 주말 브레이크 타임이 다르니 확인 하시고 방문하셔야 하고, 하루에 두번 튀김 기름을 교체하여 준비한다는 안내 푯말도 볼 수 있었습니다.

 

 

화장실 안이 아닌 식당안에 간단하게 손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메뉴가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선택 장애인 저로써는 좀 힘들더라고요. 예전에 둘이서 돈까스 두개 시켜서 다 남긴 기억이 있어 한명은 돈까스 한명은 우동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홍익돈까스 / 소고기 우동을 주문해서 먹기로 했어요.

 

홍익돈까스

 

홍익돈까스는 소스를 매운맛으로 변경할 수 있는데, 저희는 기본으로 먹었습니다.

손바닥을 펼쳤을때 두개 정도의 크기라서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남편말로는 크기가 큰만큼 안에 고기도 얇아서 고기맛이 잘 느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소고기 우동

소고기 우동은 위에 차돌박이가 올라가져 있고 국물은 쌀국수 국물맛이 났어요. 하지만 면은 우동면?

개인적으로 고기가 안올라간 그냥 우동이 저는 더 맛있었습니다. 고기향과 우동이 그렇게 조화롭지는 못했던 것 같아요.

조금 맵기를 추가하실 분은 같이 나온 베트남 고추를 넣어 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리뷰- 파스타 돈까스 우동까지 여러메뉴들이 있어서 아이들과 외식으로 오시는 가족 단위가 많았던 홍익돈까스

개인적으로 대구에서 먹었던 홍익돈까스의 좋은 기억이 있어서 왔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