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봉곡동 카페 런던벨
구미 봉곡동 카페 런던벨
2024.02.16
금오산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에서 1차를 한 후 방문한 런던벨이었습니다.
먼저 다녀온 지인이 베이커리류도 다양하고 커피도 괜찮다고 해서 방문해 봤어요.
"런던벨 London Belle"
주소: 경북 구미시 봉곡남로 20-3
영업시간: 매일 11:00~ 22:00
마지막 주문: 21:00
주차: 골목길이나 가게 맞은편 공터 이용
전화번호: 0507-1333-4976
케어키즈존
런던벨 London Belle 외관
주차는 평일이라 수월하게 하였는데 골목주차가 다 차서 저희는 매장 맞은편에 있는 공터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입구 쪽에 친절히 안내표시가 있어서 찾는데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그렇게 주차하고 들어간 가게는 본관과 별채 공간이 따로 있었고, 날만 따뜻하다면 야외 공간도 누리기에 충분히 예쁠만한 곳이었습니다. 아기의자는 없지만 케어키즈존이라 엄마들의 주의 깊은 관심만 있다면 같이 오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휴대용 유모차를 가지고 와서 1층에서 있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런던벨 London Belle 메뉴, 베이커리
다양한 베이커리류가 있었는데 브런치로 밀가루를 많이 먹어서 저희는 커피만 주문했어요. 크림라떼와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카페라떼 주문했네요.
런던벨 London Belle 1층 내부
층마다 느껴지는 분이기가 달랐는데 1층은 하이틴 느낌의 하늘과 노랑 색감을 이용해서 밝은 느낌을 냈더라고요.
여기저기 포인트 되는 부분들이 있어서 사진으로 남기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햇살이 들어오는 창가 쪽에 앉으면 더 좋을 거 같아요.
런던벨 London Belle 2층 내부
2층은 조금 차분한 느낌의 클래식한 분위기가 나는 테이블과 소파 배치로 단체석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안쪽에 단체석을 이용했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에 소파가 편해서 오랫동안 담소를 나누기에 좋았습니다.
제가 시킨 디카페인 라떼는 에스프레소가 고소하고 많이 쓰지 않아서 시럽을 넣지 않아도 적당히 맛있었습니다. 지인들은 크림라테를 많이 시켰는데 평은 듣지 못했지만 다 먹었더라고요.
날 좋을 때 아기를 데리고 한 번쯤 더 와봐도 좋을듯한 따뜻한 분위기의 런던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