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별그램에도 많이 나오지 않는 거제 신상 카페

“마소마레”

 

역시 거제 친구가 있어 신상카페도 빨리 알 수 있네요^^

거제 여름 맛집 [하면옥 냉면] - https://giriniami.tistory.com/m/5

 

거제 여름 맛집 [하면옥 냉면]

여름하면 냉면 이잖아요 더운날 생각나는 냉면!! 거제 지인이 추천해서 간 #거제맛집!! #하면옥 네비게이션에 하면옥 치면 #거제에서 두군데가 나오는데 저는 본점으로 갔어요. 경남 거제시 연초

giriniami.tistory.com


점심을 먹고 찾아간 카페

거제하면 바닷가!!
그리고 몽돌 해수욕장!!

그 이쁜 바다를 품은 카페!!


저 또한 가기 전에 블로그를 통해 대충
어떤 모습인지 찾아 보고 갔는데요.

생각 보다 훠얼씬 크고 야외 테라스가 정말 좋았어요!!

 

 

날씨 진짜 ..사랑합니다.

 

 


들어가기 전 입구와 건물은 다른 해안가에
위치한 카페들과 별 다른점이 없었는데,
주차공간이 진짜 많구나 느꼈습니다.

안에 들어가 보니 많은 주차 공간 만큼 테이블 수도 많았고, 루프탑 포함 3층까지 있으니 말 다했죠??

 

 

입구 출구 따로 라인이 있어 안쪽으로 들어가 주문하면서 들어가면 될거 같아요
일층에서는 야외테라스가 중점적으로 보여요

 

입구에서 부터 빵으로 유혹하네요..

가격이 착하진 않은거 같네요^^


밥을 많이 먹고 온 터라 빵 대신 음료만 주문하고 테라스로 뛰어갔어요.

 

 

야외 테라스 아래로 또 파라솔이 있어요 악
이렇게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야외 ...사람이 없던터라 짱 좋음

 

 

안에서 먹는 것도 바다 뷰 때문에
정말 좋을 것 같았지만 날씨 까지
도와 준 덕에 오늘은 테라스 라며
없는 자리 찾아서 앉은 우리.

 

 

마소라떼. 산디아

 

 

“마소라떼” 저 흑임자 아스크림은
몽돌을 닮은 모양으로 올라가 있어요
시그니쳐 아이스크림 라떼.
아이스크림이 많으 아포카토
느낌이 나는데 옆은 라떼에요^^
좀 달긴 했지만 먹을만 했습니다.

"산디아" 여름에 알맞게 수박을 갈아 만든 건강한 음료

주문 전에 혹시 시럽 들어가냐고 여쭤보니

수박이 너무 달지 않으면 조금 넣는다고 해요

저는 먹어보진 않았지만 친구 말로는 괜찮다고 하네요.

시럽 넣는거 싫어 하시는 분은
미리 말씀하시면 빼주시니 참고 하세요 

 


모래가 아닌 몽돌이라서 파도가 치고 가면서
돌에 부딪히는 소리가 어찌나 이쁘던지..
여자 둘이서 말없이 바다를 멍하게 쳐다 봤어요..
진짜..힐링입니다.

일층에서 본 마소마레 전경입니다.


다른카페 야외 테라스 가면 옆 테이블이랑
가깝게 붙어 있어서 밖에서 얘기해도
옆사람 얘기 다 들리고 불편한곳도 많은데
평일에 간 저희는 넓직하게 앉아 편하게 얘기 했네요^^


1층 자리에서 친구랑 둘이서
진솔한 얘기 많이 했네요

 

 

 

 

이층도 진짜 풍경... 사진으로 다 안담겨서 ..
천고가 높아서 하늘까지 다 보이는데
말로 설명이 안되네요ㅠㅠ

 

 

인테리어 ..왜케 잘한거에요..

 

뒤쪽에 보면 좌식의자도 있고,
유아용 체어도 비치되어 있네요^^

 

 

 삼층 루프탑에서 본 해수욕장은
묻따말!!

거제 가신다면 당장
가 세 요.

아, 근데 제가 다른 블로그에서 본 달 모양의
조형물은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낮이라 그런가?
다음에는 저녁에 가보고 후기 추가로 남길에요.

사람이 많은 주말을 피해 가신다면 좀 더
여유롭게 즐기다 오실 수 있을 거 같아요.


평일에 가신다면 음료값이 비싸긴 하지만
그에 맞는 여유를 즐기고 오실 수 있을거 같아요
저는 주말만 피한다면 두번 갈 것 같습니다!!

예쁜 바다랑 몽돌에 부딪히는
예쁜 파도 소리 덤이라구요!!!


주소 :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망치리 79
전화번호 : 055-681-4300

영업시간 : 10:00-01:00
라스트 오더 : 저녁12시


 주차공간 정말 넓고 많으니 걱정말고 오세요
사람 많아도 충분할 듯 합니다.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click
행복한 기리니 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