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공항 근처 생갈비 맛집 곰돌이 숯불갈비

 

저녁쯤 도착한 제주 첫날에는 렌트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숙소 근처 밥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숙소는 벤티모 호텔에서 묵었고, 시간이 7:40분 정도 되었습니다. 가기로 했던 식당까지 가니 8시였고, 문을 닫았더라고요. 그래서 우연치 않게 방문한 고깃집이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포스팅으로 남깁니다.

그럼 생갈비 맛집 "곰돌이 숯불갈비" 리뷰 해볼게요~ 2021.04.13 방문

 


"곰돌이 숯불갈비"

 

주소: 제주시 일주서로 7852

전화번호: 064-749-1722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주차: 전화 문의


 

알고 보니 올해 1/30일에 오픈한 신규 가게더라고요.

저희는 그냥 겉으로 보고 메밀국수가 있어서 들어갔어요^^ 걸어가다 얻어걸린 최고 맛집.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었고, 걸어갔기 때문에 주차공간을 따로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주차 가능하다고 입구에 써져 있으니 전화로 문의하시거나 근처 가셔서 물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게 외관

왜 곰돌이인지는 모르겠지만 간판에 곰돌이가 있으니 꽤나 귀엽더라고요.

입구에서 출입자 명부 작성하는데 전부 제주지역주민분들이라 너무 놀라서 찍어봤습니다.

로컬 맛집 인정? 하는 출입자 명부... 먹어본 후기 아래쪽에 적어 볼게요.

 

가게 내부

테이블 수가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단체손님을 받기에도 무리가 없을 것 같은데, 지금은 시기인지라 손님이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 그런지 내부도 청결했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곰돌이 숯불갈비 메뉴

점심시간에 오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더라고요. 고기는 기본 3인분부터 시켜야 한다는 생각이 있어서 그런지 3인분 주문하려고 하니 이모님께서 일단 2인분 먹어보고 추가 주문하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돼지 생갈비 2인분 주문했습니다. 공깃밥이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양이 적지 않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그래서 추가 주문은 하지 않았습니다.

 

직접 끓여서 손님들께 나눠주는 약초물은 가게 앞을 지나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사장님만의 서비스더라고요.

10가지의 국산 약초를 사용하여 건강까지 챙기는 사장님의 센스. 

다 먹고 가게를 나갈 때도 한병 챙겨가라며, 임산부여서 저는 못 먹었지만 남편이 하나 챙기더라고요. 

곰돌이 숯불갈비 기본 반찬

기본찬들도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30년 된 셰프님이 직접 하나하나 다 만드시는 거라고 하셨습니다.

열무김치도 담그고 샐러드 소스까지 만들어서 내어 주시니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멜젓과 마늘을 불위에 올려주시는데 기호에 따라 매운 고추를 넣어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제주산 백돼지 갈비

여기 곰돌이 숯불갈비는 제주산 백돼지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생갈비는 제주도에서 처음 먹어보는데 의외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후식된장찌개

후식으로 된장찌개와 메밀 비빔국수를 시켰습니다. 밥과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는데 1000원에 먹을 수 있다니 꼭 먹고 가야죠? 

후식비빔메밀국수

비빔메밀국수에 열무김치를 올려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리뷰- 

남편이 지인이랑 제주도 오면 꼭 데리고 오고 싶다는 생갈비 맛집.

둘이서 생갈비 2인분, 후식으로 된장찌개, 메밀 비빔국수까지 42000원이라는 가격으로 배 부르게 먹고 왔네요.

sns에 유명한 생갈비 집이 많은데 제주 공항 근처에서 먹고 싶다면 여기 곰돌이 숯불갈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