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동쪽 아이와 가기 좋은 돈까스 맛집 키친요디 1호점

2023.05.15

 

아이와 함께는 제주여행의 시작은 무조건 아기 위주.. 그래서 식당도 아이와 같이 갈 수 있는 곳으로 고르다 보니 돈까스집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우리도 물론 좋아해요^^ 21개월 아이와 가기에 좋았던 돈까스 맛집 "키친요디 1호점" 리뷰해 볼게요.


"키친요디"

 

주소: 제주 제주시 동화로1길 53-13 1층 상가

전화번호: 0507-1469-0714

영업시간: 월~ 토: 11:30~ 21:00

마지막 주문: 14:30, 20:30

일요일 정기휴무

아기의자 있음


저희가 열흘간 묵을 숙소도 동쪽 이어서 1호점과 2호점 중에 삼화지구 쪽에 있는 1호점을 가기로 했어요. 혹시나 해서 전화하니 영업 중이라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1호점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 듯해요. 단 재료소진 시 준비시간 가질 수 있으니 sns를 참고하라고 되어있더라고요. 그러나 변수가 생길 수 있느니 꼭 저희는 전화를 해보고 움직입니다.  

 

"키친요디 외관"

외관은 주택을 개조해서 1층이 다 가게였습니다. 외관을 주택 그대로 살려서 일반 가정집 느낌도 났어요.

"키친요디 1호점 주차"

바로 입구에 한 대 옆 귀퉁이에 한대 하면 2대 정도 댈 수 있었고 걸어서 5분 거리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날이 많이 덥지 않으면 걸어오기도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너무 더웠기 때문에 가게 앞에 대었습니다.

반응형

 

"키친요디 내부"

내부는 들어갔을 때 깔끔하고 따듯한 나무색으로 통일해 인테리어 되어 있었어요. 룸도 있었는데 안쪽에는 조금 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게 테이블이 2개로 되어있더라고요. 아기의자도 2개 정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한쪽에 고기를 숙성하기 위한 드라이 에이징 기계도 있었고, 저녁에는 하이볼도 함께 할 수 있는 드링크종류도 꽤 있었습니다.

 

"키친요디 메뉴"

 

저희는 돈가스를 먹어보고 싶어 라클렛치즈돈가스, 히레 카츠(안심)를 시켰습니다.

 

아이 식기류를 따로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

히레카츠

안심이라 그런지 아니면 숙성이 잘되어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은 안심카츠였어요.

아이도 잘 먹어서 계속 달라고 했던 돈가스... 부드럽고 저는 고추냉이랑 먹는 게 맛있었네요.

그리고 라클렛치즈 돈까스는 치즈의 짭잘함이 돈까스 소스의 달콤함과 더해서 단짠의 조합이었습니다. 사실 많이 기대하지 않았는데 꽤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건 튀김집이라 보통은 감수하는 테이블의 끈적함이 저는 조금 거슬렸네요. 아이와 함께하니 이런 것도 눈에 잘 보였고, 바닥이 조금 미끄러워서 아이 혼자 두기에 불안했어요. 들어가서 처음 보는 내부 모습은 깨끗한데 테이블의 상태가 조금 신경 써주심 좋을 거 같아요. 하지만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키친요디 [ 제주맛집 | 제주도맛집 | 제주돈까스 | 제주파스타 ](@kitchenyodi)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