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좀 늦은감이 있지만 3월 결혼 준비로 창원웨딩홀을
몇군데 상담 받았었는데요. 후기 남겨볼까해요
저는 11월 결혼을 준비중인 예비신부입니다.

지금도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지만
3월에는 더 심했잖아요 전국적으로

그래서 식장을 돌아다니는 것도 꺼려지긴 했지만
상반기 결혼식이 하반기로 다 연기되었다는 주변인들의
말을 듣고 더 늦게 알아봤다가는 올해안에 식장 못구할 것
같아서 급하게 창원에 여러군데 전화해서 예식홀이
비어 있는지 부터 확인했어요. 

 

여러군데라고 하지만 창원에 있는 예식홀은 부산만큼
많지 않아서 혼자서 충분히 알아보고 할 수 있었어요. 

 

제가 마음에 두고 있었던 곳은 세군데정도 되었는데요.

ㅇㅌㄴㅅㄴ, 감이 있지만 3월 결혼 준비로 창원웨딩홀을
몇군데 상담 받았었는데요.

 

제가 마음에 두고 있었던 곳은 세군데정도 되었는데요.

 

ㅇㅌㄴㅅㄴ, ㄹㅂㄹ, ㅍㄹ, 그리고 웨딩의 전당이었어요.

전화 드려 보니 저희 결혼식날 가능한 홀이 비어있는
곳은 두군데 였어요.

ㄹㅂㄹ, 웨딩의 전당

전화로 상담 예약 잡고 바로 방문했습니다.


창원웨딩의 전당

055-299-5222

매주 화요일 휴무

상담 11:00-19:00까지


결론부터 말하자면 예식장은 웨딩의 전당으로 잡아서 후기를 쓰기는 하지만 ㄹㅂㄹ 매니져님 역시 너무 친절하시고 홀도 너무 이뻤어요 

 

 

 

웨딩의 전당 블로그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창원사람이라면 모두들 아는 웨딩의 전당 외관모습이에요
물론 리모델링 전이긴 하지만

듣기로는 홀과 뷔폐만 리모델링 한다고 들었기에
상담센터 모습은 유지하지 않을까 싶네요

앞쪽으로 보이는 공간이 다 주차 공간인데요.
옆에 큰 마트와 같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주차장 공간은 넓어 무리 없을 듯 합니다.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 창원 웨딩의 전당의 장점은 크게 네가지로 볼 수 있는데요

 

  • 1. 효율적인 주차공간
  • 2. 익히 들어 알고 있는 식사 
  • 3. 2개로 홀이 있지만 둘다 단독 홀
  • 4. 지인들이 오기에 편한 위치(기차역주변, 터미널에서 차로10분 거리)

 

인터넷을 통해 알아보고 간터라 대충 알고 갔지만
상담받고 나니 하객들 모시는 면에서 놓치면 안되는
부분들이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여기 웨딩홀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리모델링 전이긴 했지만

후에 바뀌어 지는 조감도를 보고 선택하게 되었어요

 

먼저 리모델링 전 웨딩의 전당은 사진입니다.

 

 

 

이 사진도 웨전 블로그에서 가져온 사진인데 위에 사진이 에일린홀(큰홀) 아래쪽 사진이 베리타홀(작은홀)입니다.
위사진은 2층에 위치한 리모델링 전 신부 대기실입니다.

 

 

 

 

 

 

 

 

인터넷에 치면 많이 올라와 있는 에일린 홀의 조감도에요
위에 있는 사진은 신부대기실이구요.


아름다운빛 <에일린홀>

높은 천고에 크리스탈 조명이 길게 드롭되고 반복되는 레이어드 라인으로 디자인 되어 역동적이고, 드라마틱하게 연출하여 경이롭고 웅장한 빛을 강조한 웨딩홀입니다. 유니크하고 조형적인느낌이 강한 아트적 감각이 풍부한 웨딩홀입니다.

 

신부대기실-

특유의 아늑함을 지닌 헤링본목재로 긴장감과 부담감을 줄이고, 화려한 브라스를 매칭한 유니크한 공간에 현대적인 가구를 매치하여 럭셔리한 품격의 갤러리같은 디자인을 준게 포인트입니다.


 

리모델링 전 웨딩의 전당은 버진로드가
창원에서 제일 짧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리모델링 후의 조감도만 봐도 버진로드가
확실히 길어진 느낌이 납니다.

창원에서 가장 긴 버진로드가 만들어 질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이층의 신부대기실 높이의 천고에 크리스탈이 길게 달린다고 하니 더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날 것 같아요 창원최대의 천고 높이라고 하니 기대가 더 됩니당 극장형 관람형태의 좌석 배치로 이벤트까지 더해지면 저만의 특별한 결혼식이 될것 같아 기대됩니다.

 

신부대기실은 너무 딱딱하지 않은 느낌으로 골드 우드톤을 섞어 지인들을 맞이 했을때 좀더 편한 느낌을 주려고 색감을 저렇게 맞춰다고 하더라구요. 

 

신부가 앉은 자리 뒤쪽으로는 화장실이 있어 신부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이 될 것 같아 좋았습니다.

 

 

 

 

 

 

 

위에 사진은 베리타 홀인데요 수용인원이 에일린홀보다는
작다고 하지만 여기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수용인원을 들었는데 까먹었어요... 이노무 기억력


진실이라는 뜻의 <베리타홀>

곡선구조의 디자인으로 화려한 크리스탈조명의 다양한 뷰와 풍성한 볼륨감으로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커브를 그린 곡선형 버진로드는 유연하면서 생의 시작과 전환을 이미지로 표현한 곡선의 미를 살린 웨딩홀입니다.

 

신부대기실-

볼드한 크리스탈 백드롭으로 빛에 둘러 쌓여있는 느낌을 연출한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포옹하듯 긴장감을 덜어주는 정교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성스러운 최고의 날을 선사하는 러블리한 느낌이랍니다.


베리타홀도 마찬가지로 이층높이의 천고에 크리스탈 상들리에까지 더해지니 너무 너무 이쁜거있죠..

신부대기실은 지인들 앉는 자리가 둥글게 되어 있어
아늑한 집에 지인을 초대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신부대기실도 2층높이가 아닌 1.5층 높이의 안보이는 공간을 이용해 리모델링 한다고 하셨어요 

계단으로 내려오는게 아닌 마트가면 있는
무빙워크 안움직는거?? 설명을 못해 죄송해요

거기로 내려온다고 하니 넘어질 우려도 적고 설명해주시는데 여기 해야 되는거 아냐??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예식장과 다르게 예식 시간도
5분인가 더 준다고 들었어요!! 진짜 픽해야해!!

 

부장님이 상담을 해주셨는데 아직까지 제가 뜨문뜨문 기억하고 있는거 보면 조감도에서는 느낄 수 없는 부분까지 설명을 자세히 해주셔서 그런게 아닐까...^^
상상 할 수 있도록 설명 잘 해주신 부분 감사드립니당  

 

멋진 조감도 만큼이나 자신감 또한 넘치시더라구용 ㅍㅁ의 스카이 가든 예식장 조감도를 보고 본식장을 가보니 실망감이 커서 저도 조감도에 큰 기대감을 안고 있지 않았는데..
조감도처럼 될거라는 확신이 있으신거 같았어요

 

 

 

 

현재 리뉴얼 준비로 바쁜 웨전의 모습이에요 뷔페도 리뉴얼된다고 하니 기대 뿜

 

 

 

결론은 저는 조감도에 너무 홀릭되어 창원웨딩의 전당을
계약하고 왔습니다~~!!!!
아직 식장때문에 고민이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용

이후에 드레스 셀렉, 뷔페 시식하고 후기 또 남길게요!!

 

https://cafe.naver.com/cwweddingcenter

창원웨딩의전당{창원예식장,창원돌잔치,... : 네이버 카페

여자라서 행복한 곳 창원웨딩의전당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cafe.naver.com

 

그리고!!!

ㄹㅂㄹ도 리뉴얼 한다고 하니 아직 식장 안잡으신 분들은
알아보고 가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ㄹㅂㄹ 매니져님 진짜 너무 친절하셔요ㅠㅠ 갬동 또갬동 ㅠㅠ 상담 꼭 받아보세요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 click
행복한 기리니 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