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청접장 고르기
결혼 D-120정도 남은거 같아요
이제 친인척,지인분들께 드릴 청접장 준비가 남았어요.
사실 아직 준비 못한게 더 있지만..
아직 삼개월 남았으니 차근차근
리스트 지워나가겠습니다.

청첩장.. 왜 준비해야 하는 걸까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청첩장은 가까운 사람들에게
직접 만나 전달해 주는 결혼식 초대장 이잖아요
때문에 하객들 입장에서 먼저 느껴보고
주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먼저 청첩장 샘플은 주문해서
꼭 확인해 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요즘은 홈페이지 가입만 하니까
다 무료로 샘플 주더라구요~

저도 여러 곳의 청첩장 사이트를
들어가서 보고 결정 했는데요
무작정 여러군데서 샘플을 다 받기 보다는
느낌이 정반대인 청첩장 두군데를 골라 신청 해 봤습니다.

“봄카드”


일단 봄카드는 샘플 10장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어요.

 

https://m.bomtvcard.com/mobile/main/index.php?

 


봄카드에서는 “일러스트”랑 “프리저브드”
청첩장이 눈에 띄였어요.

 

프리저브드 꽃이 있는 카드.일러스트 그림이 있는 카드

 


샘플신청을 프리저브드도 할까 했는데,
지인들에게 나눠줄때를 생각하니
부피도 커지고 망가질까봐 걱정되더라구요
그래서 패스~

 

 

일러스트가 전부 다 이뻤어요.
이렇게 열장을 다 고르고 주문!!

“봄카드”는 비회원 샘플 수령은 배송료3000원
회원가입 하면 배송료 들지 않고 받을 수 있어요!

bomtvcard.com/

 

향기나는 청첩장, 봄카드

봄카드, 샘플 무료, 일러스트 청첩장, 청첩장, 모바일 청첩장, 봄카드 식전영상, 셀프 청첩장, 향기나는 청첩장 봄카드

bomtvcard.com

 

“보자기 청첩장”

 
보자기 청첩장은 결혼 준비 전에도
지인들에게 익히 들어 알고 있었어요.

일러스트를 제외한 여러 종류의
청첩장을 고를 수 있다는 점에서
샘플신청을 하기로 했습니다.

 

대표적인 청첩장 사이트 답게 종류가 많아요~

 


10장의 무료 샘플을 본인이 선택 후에
받아 볼 수 있는데, 여기는 좋았던 점이
따로 회원가입 없이 무료 배송해준다는점!!
추후에 변경 될 수 도 있으니 확인 해주세요
(20/7/18일 주문)


청첩장에 우리 사진을 넣은 포토 청첩장을 할것인가.

이것도 생각 해보면 청첩장은 주는 사람 입장에서 저희 한테만 비중이 크지 받는 사람은 약도 시간 확인 용도라 생각이 들어 사진은 넣지 않는 걸로 했어요

버려지면 마음 아플 것 같아요.

 

 

그리고 탭에서 웨딩영상 가면 옆에 보이는 영상들 중
모바일, 식전영상은 100부 이상일때 무료
식중감사 영상은 300부 이상일때 무료
프로포즈, 영상편지는 회원가입시 3만원이라는
프로모션이 있었어요~

모바일, 식전, 식중 영상 중 하나만
무료로 선택 가능하다는 점!! 참고 해주세용~

개인적으로 식중 감사 영상 샘플 보면서
혼자 울었습니다 ㅠㅠ 감동 ㅠㅠ
결혼식이라는 특별한 날 누구보다
감사한 부모님에게
드리는 특별한 선물을 원한다면 저는 추천해요..

저도 예랑이랑 의논해보고 “보자기”에서 주문 하게
된다면 저건 할 생각이에요!!

https://bojagicard.com/card/

 

https://bojagicard.com/card/

 

bojagicard.com

 


샘플 주문을 마치고 제가 무엇에 중점을 두고
최종 청첩장을 고를 건지 생각해 봤어요.

일단 처음 봤을때 마음에 드는걸로
샘플을 골랐으니 그중에 고르는게 어려울것 같아서요

그래서 저는 청첩장 체크리스트를 작성하고
예랑이랑 같이 골라 보기로 했어요.

∨청첩장 체크리스트∨
1. 너무 저렴하지 않은 15-18만원선[300장기준]
2. 포토사진은 들어가지 않은 것
3. 청첩장 열었을때 번거롭지 않은 단순한 것
4. 앞장에 날짜, 이름이 눈에 띄이는 청첩장
5. 달력에 날짜가 표시 되어 있는 것


그리고 최종으로 몇개 고른 것 중에서 체크리스트에 맞춰 선택할 예정입니다. 부모님의 의견이 들어가면 또 봐뀔수도
있겠지만..

주문하고 2-3일 정도 후 에 샘플이 같이 도착했어요!!
처음 해보는 샘플신청이라 두근두근 열어보았습니다.

보자기 청첩장 샘플 이에요
봄카드 청첩장 샘플박스입니다

 


두군데 다 정말 이쁘게 박싱되어 왔어요.
뜯자마자 뭔가 선물받는 느낌..

 

그래서 예신들이 샘플을 이렇게 많이 받는거구나...

여섯군데 정도 샘플받으시는 예신님들도 있으시던데...

저는 결정장애 올 것 같아서 일찌감치 포기 했어요^^

 

그럼 제가 최종으로 무엇을 선택했는지는
예랑이라 고른다음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릴게요?^^


giriniami.tistory.com/17?category=881060

 

청첩장 샘플 후기 [봄카드 청첩장]

봄카드 청첩장 샘플 후기입니다. 보자기 청첩장과 고민하다가 저희들을 선택은 봄카드로 의견이 모아져 후기 남겨봅니당^^ 보통 택배 박스 열면 박스 냄새 나잖아요? 그런데 봄카드는 진짜 홈페

giriniami.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